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2760)
사무실 이야기 (41)
카트리지 이야기 (60)
신제품 이야기 (166)
유용한 정보 이야기 (66)
토너 (1607)
잉크 (820)
[AS] 캐논 FX-9 재생토너 인식불량
카트리지 이야기 | 2011.01.13 10:07
캐논의 FX-9 토너입니다. HP의 Q2612와 동일한 모델로 재생의 경우 제조시 FX-9 또는 Q2612에 맞춰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원인 : 인식불량
Q2612용으로 만들어진 재생을 FX-9으로 생산, 왼쪽의 홈부분 파임으로 인하여 FX-9카트리지를 사용하는
일부 프린터기종에서 인식불량 발생

해결 : 카트리지 교체

신고
Trackback 0 : Comments 2
위로
From. 고민남 2011.04.18 19:39 신고
PERMALINKDELETE/MODIFYREPLY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4100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입후 처음으로 토너를 교체하였는데, 재생제품으로 갈아 끼웠습니다.
그런데, 프린터가 토너를 인식하지 못하는지, 자꾸 토너를 넣으라고 나오네요.
왜 그럴까요....
재생 토너 제품은 원래 있던 토너 회사와 같은 회사 토너 입니다.
From. 아기용 2011.04.26 17:19 신고
PERMALINKDELETE/MODIFY
보통 인식을 못하는 경우 칩이 있는 제품은 칩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고 간혹 프린터 기종에 따라 프린터 노후에 따라 칩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칩이 없는 제품의 경우 프린터가 카트리지가 삽입되었다고 알 수 있도록 체크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제대로 프린터와 맞다아 있지 않을 경우 카트리지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기보적으로 인식 안되는 제품은 교환을 받으시고 2회이상 인식이 안되는 경우 카트리지이외 프린터쪽에 문제가 없는제 확인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SSFeed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