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2760)
사무실 이야기 (41)
카트리지 이야기 (60)
신제품 이야기 (166)
유용한 정보 이야기 (66)
토너 (1607)
잉크 (820)
삼성 프린터 서비스 안내
유용한 정보 이야기 | 2011.01.11 12:21

고객 맞춤 서비스

제품서비스 안내

프린터 제품이 무상 보증기간 내에 서비스를 받아야 할 경우 고객님이 사용하시던 제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1:1 교환 및 설치를 해주는 서비스이며, 이를 위한 제반 비용은 삼성전자(주)가 전액 부담합니다.

서비스 기간 및 대상
  • 서비스 기간 :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제품 구입일로부터 12개월)이내
  • 교환대상 : 제품 서비스 대상 제품은 일부 모델에만 해당 됩니다. 교환이 가능한 제품을 확인하시려면 삼성전자 서비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서비스 접수 및 소요시간
  • 접수방법 : 삼성전자 서비스㈜으로 전화하시면 상담 후 접수가 됩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 소요시간 : 접수(신청)일을 기준으로 오후 5시 이전에 접수가(신청이) 완료 되었을 경우, 익일 배송됩니다. 오후 5시 이후에 접수가(신청이) 완료 되었을 경우에는 약 2일이 소요됩니다.
제품교환 서비스 시행 지역
  • 전국 (단, 제주도, 백령도, 울릉도 도서지역은 제외됩니다.)
유의사항
  •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는 교환되지 않고 프린터 제품만 1:1로 교환됩니다. (소모품은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신 것을 그대로 사용하셔야 됩니다.)
  • 레이저 프린터 일부 제품은 고객님께서 현상기를 추가로 구입하여 사용 중, 결함이 발생한 제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리필 또는 재생한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의 사용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소모품 서비스

삼성 프린터의 정품 소모품(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에 불량이 발생하였을 경우, 삼성전자(주)가 전액 부담하여 불량 소모품을 1:1로 교환해 주는 무상 서비스 입니다.

소모품 무상 서비스 대상 기준
  •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무상 보증 기간’과 ‘사용량 기준’을 모두 만족시켜야 합니다. (단, 이미징 유니트 및 사용량을 기억 못하는 소모품 경우는 ‘무상 서비스 기간’ 기준 만족 시 가능합니다.)
  • 소모품 무상 서비스 대상 기준 소모품 무상 서비스 대상 기준 테이블
  • 교환대상 – 사용량 기준 : 소모품 수명 잔량이 새 소모품 수명 대비 40%이상 남았을 경우(모델별 무상 수명 조건은 수명 기준표 기준) 토너 카트리지 경우 프린터 구성 페이지(Configuration Sheet) 출력 시 토너 잔량 값이 40%이상일 경우
서비스 접수 및 소요시간
  • 접수방법 : 삼성전자 서비스㈜으로 전화하시면 상담 후 접수가 됩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 소요시간 : 접수(신청)일을 기준으로 오후 5시 이전에 접수가(신청이) 완료 되었을 경우, 익일 배송됩니다. 오후 5시 이후에 접수가(신청이)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약 2일이 소요됩니다. (단, 제주도 및 산간 지역을 3~5일이 소요됩니다.)
서비스 시행지역
  • 전국/제주도 (단, 백령도, 울릉도 도서지역은 제외됩니다.)
유의사항
  • 리필 또는 재생한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는 소모품 서비스 교환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출처 : 삼성홈페이지(http://www.samsung.com)

ps.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되어 있어 이미지 경로가 변경된 경우 하단의 주소로
직접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위로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SSFeed